FAQ

본문 바로가기
FAQ

FAQ 목록

  1. Q.

    제품을 환불받고 싶어요

    A.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7일 이내에 환불 요청을 해주세요

    게시판에 환불요청 문의를 남겨주시면 정보확인 후 환불 절차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수거 및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배송비 2,500원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추가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전화 해주세요

  2. Q.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A.

    제품에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새 제품으로 무료배송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담 후 교환 절차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착불로 제품반품해 주시면 확인 후 새 제품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3. Q.

    배송조회를 하고 싶어요 

    A.

    ‘주문조회’탭에서 주문조회를 하신 후, 운송장 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일 경우 로그인후 확인해 주시고 비회원일 경우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와 주문번호를 알고 계셔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4. Q.

    주소 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게시판으로 주문자 이름/연락처와 변경하실 정보(주소/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단, 주문 상태가 ‘입금전’또는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만 주문 취소 및 수령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시점부터는 변경/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5. Q.

    배송비 가격이 궁금해요 

    A.

    5만원 미만 구매시에는 선불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되고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6. Q.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오후 1시 전에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해주시면 제품이 당일 출고되며, 수령까지 1~3일정도 소요됩니다. (일요일제외)

    * 주문해주신 제품은 평일 오후 1시에 택배포장이 시작되며 ‘배송준비중’ 시점부터는 주문 변경/취소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7. Q.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CJ대한통운 택배사로 배송됩니다.

  8. Q.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입금자명과 금액을 알려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9. Q.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10.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은 로그인하시고 주문 조회 화면에서 주문 취소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비회원일 경우 게시판에 주문자 이름/연락처 번호와 함께 문의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배송준비중’ 시점부터는 변경/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11. Q.

    주문내역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

    ‘주문조회’ 탭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비회원의 경우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와 주문번호를 알고 계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12. Q.

    주문은 회원가입을 해야만 가능한가요?

    A.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주문으로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할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하니 해당 정보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3. Q.

    산간도서지역 추가운임

    A.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추가운임료 문제를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추가 운임비는 착불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산간도서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고객님들은 배송료가 추가로 운임됩니다.

  14. Q.

    주문취소기준

    A.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결제가 이뤄지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자동 취소 이후에 입금을 하셨을 경우, 재주문을 해주셔야 됩니다.

  15. Q.

    계좌이체는 어디로 하나요?

    A.

    계좌이체

    대구은행 508-13-080165-9

    반함코스메틱(VANHAM COSMETIC)(손정우)


    l  구매금액에 맞춰 결제하실 금액에 맞게 이체해주세요

    l  당일 1시까지 입금 확인된 상품들은 당일 배송됩니다.

    l  입금자와 구매자가 다를 경우 문의게시판에 꼭 글을 남겨주셔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FAQ 검색

이용후기

고객들의 리얼사용후기

공지사항

신제품 및 안내사항

자주하는 질문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

Q&A

제품관련 문의 해주세요!

CS CENTER

070-8778-0357

월~금 10:00 ~ 19: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 공휴일 휴무

BANK INFO

기업은행
595-005253-01-021

(주)골든스트릿

COMPANY INFO

상호 반함 코스메틱 대표 (주)골든스트릿 최종국 대표전화 1588-9978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24길 20 202호 사업자 등록번호 860-81-0064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7-대구수성구-0776 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종국
E-mail vanhamcosmetic@naver.com
  • 페이스북
  • 인스타
  • 카톡
Copyright © 2017 반함코스메틱. All Rights Reserved.